지급청구서 작성시 유의 사항
1. 날짜, 부서명, 부장이름, 본인 이름을 쓰시고, 본인 이름뒤에 싸인해 주세요.
2. 내용을 가급적 상세하게 기록하시고, 반드시 영수증을 첨부해 주세요.
3. 본인의 싸인이 들어간 지출청구서를 교회사무실에 비치된 메일박스의 "해당부서 칸"에
넣어주세요.
4. 부장님들은 매 주일 자기 부서의 메일 박스를 점검해 주세요.
5. 부장님들은 청구서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항목과 코드를 기재한 후, 싸인해 주세요.
6. 싸인한 청구서를 메일박스의 재정부 칸에 넣어 주세요.
* 원칙적으로 예산 범위내의 지출은 각 부서에서 협의하여 지출 할 수 있으나,
단일 행사의 지출 총액이 1000불이 넘거나, 단일건의 지출이 1000불이 넘을 경우에는
사역회의의 논의를 거쳐서 지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