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19년 단기선교를 위한 천국장터로 즐기는 날입니다. 오늘을 어떻게 즐기면 가장 좋을까요?
1. 식사:
음식은 강초에서 준비해주셨습니다. 오늘은 1년에 두 번 있는 음식을 사먹는 날입니다. 식사는 갈비탕과 깍두기가 준비되었습니다. LA갈비와 깍두기를 미리 주문하신 분들은 식사를 나누는 곳에 가셔서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식사를 하는 장소는 친교실과 놀이터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내년의 선교를 위해서 기도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헌금하시고 맛있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2. 선교부스:
각 목장별로 선교사님의 기도제목들과 목장에서 선교사님들께 드리는 편지, 그리고 목장의 사진들을 모아서 부스를 만들었습니다. 각 부스에 가셔서는 우리 목장이 섬기는 선교사님 뿐 아니라, 다른 목장이 섬기는 선교사님들은 어떤 모습으로 사역하고 계시는지를 보고, 각 목장을 선교사님들을 돕기 위해 어떤 사역을 하는지를 읽어보시면 됩니다. 또한, 우리교회가 복음을 온 땅에 전하라고 하시는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면 됩니다.
3. 자녀들을 위한 Jump House
자녀들을 위해서 Joyland에서 Jump House를 놀이터 안쪽의 잔디밭에 준비하였습니다. 어른들도 함께할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자녀들을 위해서 늘 수고하시고 노력하시는 모든 선생님들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이 천국장터가 그동안 마음은 있었지만 함께 하지 못했던 VIP와 충분히 감사를 표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과 함께 교제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Fundraising을 더 많이 하기 위해서 힘쓰다가 끝나고 지치는 시간이 아니라 서로서로 한 해 수고했다고 어깨 토닥여주고, 선교지에서 애쓰시는 선교사님들을 다시 한 번 떠올려보고, 내년의 선교에 마음을 드려보는 시간이 되면 좋겠습니다. 즐깁시다, 여러분!